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방법
1. 주문서 작성 [결제수단] > [무통장입금] 선택 후 세금계산서 신청 가능합니다.
2. 주문서 작성 시 신청을 누락한 경우, [주문내역조회]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3. 세금계산서 신청 후,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대표 메일(m2m@aimcom.kr)로 발송 필요
→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결제수단 "무통장입금'으로 결제한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.
→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무통장 입금 완료된 후 발행 가능합니다.
(※ 결제 금액 입금 전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
세금계산서 발행은 배송완료된 후 발행 되나, 입금 확인된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.)
→ 발행신청 기간은 입금일 기준 다음달 10일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.
→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누락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능 합니다.
※ 가산세 부과 등 회계 마감처리로 발행 불가능
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안내
-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세금계산서는 사업자 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배송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[세금계산서 인쇄] 버튼을 누르면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.